피벡스 코인 PIVX (PIVX) 완벽한 암호화를 꿈꾼다?


피벡스(PIVX) 는 검증된 제로코인 프로토콜을 사용하여 보낸이와 받는이의 트랜젝션 연결고리를 제거함으로서 서로의 개인 프라이버시를 보장합니다. 코어 지갑 버젼 3.0.0 이전에 (2017년 10월 출시) 사용하던 Coinjoin 보다 모든면에서 더욱 뛰어난 익명성 기능입니다.


기존 코인 PIV 를 제로코인 zPIV 로 민팅(minting) 을 통해 바꾼후 zPIV 를 스펜드(spend) 해서 다른 주소로 보낼시 당신의 익명성이 완벽히 보장된, 즉 trace 가 불가능한, PIV 가 받는 주소로 전송됩니다. 그리고 zPIV 를 보관하고 있는 동안에는 그 누구도 당신의 밸런스 확인이 불가능 함으로서 갖고 있는 액수 또한 완벽히 보안유지가 됩니다.


이 기능은 현재 피벡스가 Proof of Stake 암호화폐중 가장 처음이자 유일하게 성공적으로 완벽히 적용을 하였습니다.



로드맵

2018 Q1

Deterministic zPIV Wallet

zPIV Staking (zPoS)

iOS Mobile Wallet

New QT Wallet Design

In Wallet Proposal Tab

In Wallet Voting Tab

Automatic backup on external storage devices

Ledger Hardware Wallet Masternode Collateral Support

New PIVX.org Website

2018 Q2

zPIV Decentralized Exchange (zDEX)

2018 Q3

Elastic Block Sizes

2018 Q4

I2P Network Integration

U2F Integration

Dandelion Protocol Integration


1분기는 월렛관련 개발에 대한 내용들이 집중되어 있습니다.

3월 말 일정에 잡혀있는 내용들을 보니 꽤 많은 진전이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2018년 3월 31일(또는 그 이전)

ISO PIVX 모바일 월렛 개시, 애플 스토어 최종승인 과정중

2018년 3월 31일(또는 그 이전)

deterministic Zpiv Wallet


피빅스의 경우 팀에 대한 구체적인 경력에 대해서 확인할 수가 없었습니다.

팀 구성원의 특징만을 나열해두었습니다.




차트를 보았을 때 변동성이 심한 것으로 보입니다.

펌핑이 온 것은 바이낸스 상장때문인 것으로 보이며 3월에 지갑이 성공적으로 배포된다면 그 성과에 대한 상승 가능성은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 정보는 cryptocurrencies 또는 투자 추천을 보증하는 것으로 해석되어서는 안됩니다. 역사적인 성과는 미래의 수익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투자 클래스로서 cryptocurrencies는 투기 적 투자이며 cryptocurrencies에 대한 투자는 중대한 위험을 포함합니다. 투자하기 전에 조언을 얻고 잠재 수익이 위험을 능가하는지 여부를 결정해야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