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pulous (PPT 코인) 금융 플랫폼의 최고를 꿈꾸다.


Populous는 현재 현지화되고 제한된 시장 부문을 세계화하는 P2P (피어 투 피어) 송장 금융 플랫폼입니다. Blockchain의 분산 원장 기술을 기반으로하는 글로벌 송장 거래 플랫폼입니다.


인보이스 금융은 뛰어난 판매 인보이스에 묶인 현금을 즉시 이용할 수있는 자금 조달 방식입니다. 사업자는 인보이스 구매자가 현금을 빨리 확보하기 위해 인보이스를 할인 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인보이스 채무자가 인보이스를 지불하면 인보이스 구매자는 이전에 합의한 금액을받습니다.


Populous는 XBRL 데이터, Altman Z- 점수 수식, 스마트 계약 및 안정된 화폐로 표시된 토큰을 통해 Blockchain의 보안, 투명성 및 속도를 활용하여 비즈니스 소유자와 인보이스 구매자를 전세계 규모로 연결합니다. 우리는 기업을 글로벌 인보이스 구매자와 직접 연결하여 제 3 자 또는 금융 기관의 필요성을 제거함으로써 기존의 인보이스 금융 시스템을 혼란에 빠뜨릴 것입니다.



PPT코인의 특징

빠른 속도와 낮은 비용

 - 제 3자없이 즉각적인 자금이 지원되고, 스마크 계약서는 자발적으로 자금을 조달합니다.

 - 경매시스템을 이용하여 24시간 이내에 처리가 가능합니다.

글로벌 P2P 무역 금융

 - 인보이스 판매자 및 구매자가 지리적 위치에 상관없이 제 3자를 필요로하지 않고 거래 할 수 있게 합니다.

안전성

 - 업로드 된 모든 송장은 이더리움 블록체인에 투명하게 기록되어 오류 및 오용 가능성을 제거합니다.


토큰은 인보이스를 구매하는데 사용됩니다. 인보이스가 지급되면 PPT는 다시 회수되는 시스템입니다.

Hive 도 PPT와 동일한 인보이스 거래 플랫폼입니다.

동일한 플랫폼을 개발하고 있기에 서로의 경쟁심이 있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로드맵은 따로 확인되지 않고 있습니다.


깃허브에서 확인했을때 최신 업데이트는 꽤 오래된 상태로 나오고 있으며, 참여 개발자는 1명으로 확인됩니다.


영국에 위치한 팀은 영국 내 데이터베이스 회사와 제휴를 하여 해당 데이터를 사용하여 사업을 진행할 것이라고 했습니다.

팀에 대한 자세한 내용 역시 확인이 불가합니다.


PPT코인 호재

2월 15일 Hcash Main Chain launch 메인 체인 런칭


2월 1일 시세는 $71.39 USD (-0.59%) 입니다.

그래프를 보았을 때에는 꾸준한 우상향이 보여지고 있습니다.


하락장에서 꾸준한 상승이 있으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 정보는 cryptocurrencies 또는 투자 추천을 보증하는 것으로 해석되어서는 안됩니다. 역사적인 성과는 미래의 수익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투자 클래스로서 cryptocurrencies는 투기 적 투자이며 cryptocurrencies에 대한 투자는 중대한 위험을 포함합니다. 투자하기 전에 조언을 얻고 잠재 수익이 위험을 능가하는지 여부를 결정해야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