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뉴스]가상화폐 금지는 시행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 네덜란드 중앙 은행



네덜란드 중앙 은행(DNB)은 암호 보안이 재정적인 안정의 위험을 내포하고 있지 않다고 말했다.


성명서에서 중앙 은행은 암호 통신 산업이 너무 작아서 금융 시스템에 위험을 줄 수 없다고 말했다. 암호 금융 시장은 5조 달러의 시가 총액을 가지고 있는데 이것은 미국의 달러나 유로에 비해 매우 작은 수치이다.


그러나, 중앙 은행은 암호 보안의 가치가 갑자기 하락하면 소비자들에게 심각한 피해를 야기할 수 있다고 지적했다. 그것은 시장이 규제를 받지 않기 때문에 큰 손실에 대비한 안전망이 없기 때문에 투자자들이 그들의 암호화 투자에 매우 주의할 것을 경고했다.


중앙 은행은 잠재적인 잠재적인 잠재성을 블록하인 기술로 보고 있으며, 암호 보안 문제의 복잡성에 대해서는 회의적이다. DNB는, 2015년부터 이 기술을 토대로 한 네개의 프로젝트에서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 목적은 자체적인 암호화 기능을 시작하는 것이 아니라 기술을 더 잘 이해하는 것이었다.


은행에 따르면, 이러한 프로젝트의 결과들은 블록 카인이 네덜란드의 통행료에 있어 역할을 할 만큼 충분히 성숙하지 않다는 것을 확인해 준다고 한다. 이 보고서는 느린 네트워크, 초당 많은 거래를 처리할 수 없는 능력, 그리고 지속 가능성의 부족과 같은, 블록킨과 같은 기술적인 문제들을 인용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은행은 블록하인이 흥미롭고 궁극적으로 금융계에 기회를 제공할 지도 모른다고 지적했다. 여기에는 문서의 검증, 신원 확인 및 거래가 포함된다.


암호화 규제에 대해서는 중앙 은행은 국가적 금지 조치에 반대한다고 말했다. DNB는 비밀 결사 공시장의 분권적인 성격 때문에 특정 국가나 지역에서 어떠한 형태의 금지도 부과하기 어려울 것이라고 지적했다.


게다가 네덜란드 재무 장관인 워크 켈 백스트라는 암호 보안 규정과 관련해 자신의 프랑스와 독일 동료들이 어떤 조치를 취할지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지난 주, 프랑스와 독일의 재무 장관들은 암호 금융 시장에 대한 공동 단속을 시작하기로 동의했습니다. 브루노 르마이르 프랑스 재무 장관은 양국이 G20정상 회담에서 비트 코인을 규제하기 위한 공동 제안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Hoekstra는 "일단 그곳에 도착하면, 그는 "주의 깊게"제안된 규정을 공부한 후에 네덜란드에서 무엇을 할 것인지 알아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