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T코인(AirSwap) 수수료 없는 거래솔루션!?


AirSwap은 전세계의 피어 - 투 - 피어 거래 네트워크에서 프라이버시, 보안 및 선택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AirSwap은 해킹이나 수수료를 지불하지 않고도 전 세계 네트워크 상에서 이더리움 토큰을 거래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합니다. 스왑은 P2P (peer-to-peer) 설계를 기반으로하는 분산 된 거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마켓 메이커, 소매점, 주문 도서에 까지도 이용될 거래 솔루션이 될 것입니다.

토큰은 거래를 하기 위한 상대방을 찾기위해 필요한 인덱서에 쓸 수 있습니다.

거래는 무료로 제공되기에 거래시에는 토큰이 사용되지 않습니다.



기술에 대한 소개

안전한 /  지방 분권은 귀하와 자산을 보호합니다.

중앙 집중식 교환은 공격, 전면 실행 및 악용의 대상이됩니다. 제 3자가 암호화 자산을 보유하도록 위임하는 것은 토큰 경제에 중대한 위험이됩니다. AirSwap은 귀하의 자산을 관리합니다.


개인  / 피어 - 투 - 피어는 블록 체인에 매우 적합합니다.

Blockchain은 온라인 P2P (peer-to-peer) 가치 전달 기술로 개발되었습니다. 우리는 AirSwap을 구축하여 전 세계에서 액세스 할 수있는 마찰없는 가치 네트워크처럼 동일한 블록 전원을 활용하여 동료 간의 사적인 안전한 교환을 지원합니다.


공정한 / 분산 된 세계를 위해 처음부터 설계되었습니다.

AirSwap은 Ethereum 토큰을 교환하기위한 Peer-to-Peer 프로토콜 인 Swap 프로토콜을 기반으로합니다. 기존의 많은 교환 설계는 전방 주행 및 경주 조건을 겪고 있습니다. AirSwap은 공정성을 염두에두고 만들어졌으며 이러한 문제를 방지합니다.


로드맵

Token Marketplace (Q1)

스왑 인덱서 프로토콜의 종단 간 구현으로 네트워크 연결을 개발합니다.

이것은 플랫폼에 여러 상대방을 두고 거래 의도를 적극적으로 조정하고 거래자가 거래를 발견하고 연결하고 거래를 할 수 있는 대시보드를 의미합니다.

Partner Network (Q2)

분산된 토큰 거래를 응용프로그램에 통합하여 네트워크 도달 범위를 개발하고자 하는 파트너를 지원할 것입니다.



AST팀은 금융기술과 제품 전문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고문에 Joseph Lubin이라는 이더리움 공동설립자이며 ConsenSys의 창립자이자 CEO가 있으며, Michael Novogratz 가 있습니다.

 Michael Novogratz 및 Galaxy 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갤럭시의 경우 얼마 전 이오스에 지원을 하기로 한 VC파트너 프로그램으로 알려진 회사입니다.


AST코인의 경우 탄탄한 고문과 후원으로 지속 성장이 가능할 것으로 보여지고 있습니다.

지금까지의 차트는 아래와 같습니다.


트위터를 통해서는 행보에 대한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함으로써 투자자들로 하여금 팀을 믿을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AirSwap으로 검색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Ast호재일정

2월 1일 Token Trader Mainnet.



이 정보는 cryptocurrencies 또는 투자 추천을 보증하는 것으로 해석되어서는 안됩니다. 역사적인 성과는 미래의 수익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투자 클래스로서 cryptocurrencies는 투기 적 투자이며 cryptocurrencies에 대한 투자는 중대한 위험을 포함합니다. 투자하기 전에 조언을 얻고 잠재 수익이 위험을 능가하는지 여부를 결정해야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