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B코인(Viberate) 블록체인을 이용한 음악시장!


라이브 음악을 더 똑똑하게 탐색 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 음악을 더 똑똑하게 탐색 할 수 있습니다. 음악가, 공연장 및 소셜 미디어 통계, 공연 날짜, 연락처 및 기타 유용한 정보로 구성된 수십만 개의 프로필을 탐색할 수 있습니다..



Viberate의 4 가지 요소

세계에서 가장 큰 라이브 음악 데이터베이스

viberate토큰(VIB)을 기반으로 하는 분산형 커뮤니티 기반 서비스

한 곳에 있는 모든 음악 생태계

최초의 블록 체인 기반 라이브 음악 시장


로드맵

2015년

VIBERATE 설립

2016 년

첫 라운드 자금 조달 - 몇몇 국내 투자자로부터 $ 560,000

진동 1.0 출시 - 이 서비스는 DJ 프로필에 50,000 명이 넘는 뮤지션을위한 상세한 분석 컨텐츠를 제공합니다.

2017 년

Q1 2 차 자금 조달 - 천사 투자가로부터받은 $ 440,000

Q2 VIBERATE 2.0 출시 - 모든 음악 장르, 장소 프로필 및 이벤트로 업그레이드 된이 서비스는 130,000 명의 예술가, 53,000 개의 공연장 및 210,000 개의 이벤트 데이터베이스를 구성합니다.

Q3 데이터베이스 업그레이드 - 수천 개의 장소 및 이벤트의 프로파일이 추가되었습니다.

ICO Crowdsale - 4 분 42 초에 매진되었으며, 657 명의 기고자 중 10,714,285 달러가 모금되었습니다.

Q4 예약 기관 프로필 시작 - 표현 된 뮤지션 쇼케이스 명부



2018 년

Q1 이벤트 주최자 프로필 시작 - 작업 쇼케이스, 이벤트 홍보 및 다른 단체와의 직접 참여를 가능하게하는 프로파일

Q3 티켓 판매 플랫폼 통합 - 모든 주요 티켓 판매 업체와 제휴사 거래를 통해 사이트에서 직접 이벤트 티켓을 구매할 수있는 옵션 제공

Q4 비즈니스 및 예약 플랫폼 출시 - 우리 회사는 음악가들을 예약하고 다른 사업 기회를 추구하는 단순한 디지털화 된 프로세스를 최대한 활용할 수있게되었습니다

2019 년

Q1 확장 된 블록 체인 기능 통합 - 뮤지션 예약 프로세스의 여러 단계에서 사용되는 스마트 계약 및 DAO와 같은 고급 블록 체인 기능

글로벌 마케팅, 홍보 및 판매 캠페인 - 다양한 마케팅, PR 및 영업 활동을 글로벌 차원에서 수행하면서 서비스에 대한 인식을 확산시킵니다.


VIB팀은 조금 독특함을 느꼈습니다.

대부분 팀의 설립자는 컴퓨터에 대한 많은 연구가 있는 사람들로만 구성되는 경우가 대부분이었습니다.

하지만 VIB팀의 경우 유명한 DJ가 직접 관리자가 될 것을 요청하여 시작이 되었습니다.

그 외에도 블록체인에 우수한 인재와 마케팅에 우수한 인재들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음악과 관련된 솔루션이다보니 직접 음악을 좋아하는 구성원이 있는 것이 매력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최근 OKEX거래소에 상장건으로 상승세가 있었습니다.

1월 30일까지 에어드랍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정보는 cryptocurrencies 또는 투자 추천을 보증하는 것으로 해석되어서는 안됩니다. 역사적인 성과는 미래의 수익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투자 클래스로서 cryptocurrencies는 투기 적 투자이며 cryptocurrencies에 대한 투자는 중대한 위험을 포함합니다. 투자하기 전에 조언을 얻고 잠재 수익이 위험을 능가하는지 여부를 결정해야합니다.

,